전자상거래:다음 차원

우리는 저녁 식사 중이나 아이들을 재우려고 할 때만 전화하는 것처럼 보이는 성가신 텔레마케터들에게 지쳤다.우리가 자동차 대리점의 주차장을 그냥 지나치면 영업사원이 찾아오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누군가 우리에게 뭔가 다른 더 비싼 것이 필요하다고 설득하지 않으면 가게에 들어갈 수 없을 때가 있다.이것이 세일즈맨십이라고 알려진 다차원 공간입니다.

델이 웹을 좋아하는 이유

e커머스가 시작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은 적극적인 영업 스탭을 위한 메커니즘이 없을 때 e커머스가 어떻게 성공할지 궁금해 했습니다.구매 경험은 항상 판매 수완에서 품목이 어떻게 제시되고, 설득력 있는 주장을 통해 우리의 뜨거운밤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과 반대 의견이 어떻게 무시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웹상의 기업은 고객이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진정으로 성공했습니다.

온라인 스토어 중에는 판매 후 즉시 담당자가 방문하여 연장 보증 또는 기타 특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스턴트 채팅 창이 있는 곳도 있습니다.

사실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